본문 바로가기
연예

220125 ive on 이서,원영,유진,가을 움짤 4p

by 짤깍이 2022. 1. 26.
728x90

얼굴만 봐도 대 유잼인 아이브온! 이번에는 sbs가요대전때 무대 비하인드가 올라왔습니다!

이날 또 무대의상이나 퍼포먼스가 레전드찍은 날이기도 하죠. 보기만해도 재미있는 우리 아이브..

물론 다이브 입장에선 애들 모습만으로도 배꼽잡고 굴렀겠지만 움짤을 만들고있는 저로써는 다른 의미로 기쁜한화였습니다. 

카메라를 바꾼건지 설정을 바꾼건지..아니면 조명을 추가한건지 알수는 없지만, 영상 화질이 전번적으로 움짤만들기 좋은 상태가 되어있더라구요. 메이크업하고말고 이런걸 떠나서 매끈한 피부를 강조하기 좋고, 또 어둡게 얼굴을 가리고있던 묘한 그림자들이 사라져서 보정하기 상당히 편하고 또 좋은 결과가 나기좋은 상태였던거죠.

특히 원더케이 킬포인트 안무 비하인드때는 사실상 보정을 하기 힘들정도로 어두웠었는데, 이번에는 정반대로 밝고 쨍하게 잘나와서 큰 무리없이 만들 수 있었어요,

 

이런 대놓고 얼빡 투샷인 구도에서도 정말로 이쁘게 잘 나오더라구요.

특히 무대에선 마이크가 입술을 가리고 있는탓에 입술색 보정하기가 상당히 난해한 경우가 많은데요. 비하인드는 그런게 없으니 좀더 깔끔하게 생기있는 립색상을 맞출수 있어서 저말 좋았습니다.

또 무대에 올랐을때와는 다른 조금 풀어진듯한 이서의 헤어도 되게 색달랐죠. 보정할떄 대비를 좀 강하게 줘서 부스스하면서도 윤기있는 이서의 헤어스타일을 살려보자고 했어요. 적당히 컬이 들어가있다보니 이런 색보정이 더 탄력을 받은것 같아요.

그리고 또하나 좋은점이 이런 근접 얼굴화면은 눈동자가 잘 잡힌다는게 참 좋은점인데요, 좀 더 빛나는 색깔보정으로 총기를 더할수 있는? 그런 느낌을 줄 수 있어서 완성되고나서의 모습이 더 살아있는 형태를 띄는것 같아서 색다르게 좋았습니다.

예전보다 훨씬 더 이런 보정이 속도나 노하우가 붙는것 같아요.

 

 

보정할때마다 보람이 느껴지는 원영의 말끔한 원샷구도!

이마를 잘 드러내는 원영이라 얼굴 전체를 환하게 보정할수있는게 굉장히 이쁘게 되더라구요.

이번에는 옷색깔이랑 입술색이 빨간계열로 겹처서 보정할떄 한쪽만 되도록 최대한 조절하는게 약간 힘들었어요.

다행히 옷도 밝은계역의 빨간색이라 크게 무리는 없었고 천채적으로 밝게만들어주니 오히려 원영이의 환한 얼굴과 어울리는 느낌이들어서 참 좋았습니다.

역시 제가 좋아하는 컬 들어간 헤어가 몸 전체를 덮어줘 피사체인 원영이 대비를 적절하게 이뤄주는 느낌도 좋았구요. 그리고 원영이가 하고있는 컬러렌즈도 의미 있더라구요. 눈동자의 총기를 더할때 이런식으로 색이 들어가있는 눈동자는 색잡기가 편하기도하고 비포애프터도 확실해서 좋은 느낌을 남길수가 있었습니다.

 

 

이따금 나오는 우리 댕댕이의 초심쿵 얼굴 클로즈업! 아마 다들 입술이 상당히 빨갛게 보인다고 놀라실것 같은데요. 사실 유진이 입술자체가 빠간 편이라 이거도 나름 줄인다고 줄였던거에요 ㅋㅋ

보정하면서 느끼는건데 유진이가 생각보다 입술이 도톰한 편이라 이렇게 보정할떄 많은 부분을 차지하다보니 입술색에 대한 강렬함이 크게 다가오는 편이에요.

너무 한쪽만 눈에 쏠리면 유진의 전체적인 아름다움이 묻힐것 같아서 반짝이는 이펙트도 추가! 다만 이번 글에서는 너무 반짝이는 느낌은 피하려고 했기때문에 딱 유진이쪽만 반짝이를 추가해봤어요.

의상도 반짝이는 편이라 되게 어울릴것 같았고, 뒤 배경도 살짝 어둡게 처리해서 상대적으로 더 반짝이는 느낌을 주고싶었어요.

그나저나 유진이는 눈이 참 이쁜것 같아요.

 

그리고 항상 온화한 우리 가을선배도 빠질수 없죠. 다만 위 장면들보다는 조명이 아주살짝 아쉬어숴 그런지 눈동자가 그렇게 밝게 찍힌 장면이 아니라 보정할때 크게 차이를 줄 수 없었던게 너무 아쉬웠어요.

그래도 원래 이쁜 미모가 다 잡아먹었긴 하지만 제작자 입장에선 아쉬울수 밖에 없습니다.

가을이가 얼굴형이 참 이뻐서 이런 짧은 움짤에도 비율좋아보이는게 참 멋진것 같아요.

자기 이름처럼 차분한 갈색 머리가 어울리는 아이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