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의 리더, 안유진의 멤버들과 케미 움짤들
아이브의 자랑이자 모두에게 든든한 카뿜리 안유진! 최근 아이브의 코스모폴리탄 잡지가 발매되면서 유진이의 속 마음이 담긴 인터뷰가 나왔더라구요!
자신을 낮가리는 외향인 이라고 설명하는게 인상 깊었어요. 마음을 연 상대에게는 한없이 잘해주고 또 친하게 대하지만 그러기까지에 시간이 걸리는 타입..
활동하는걸 보면 그말이 딱인것 같아요. 멤버들과 항상 친하게 지내면서도 적절한 선을 지키는 모습이 진짜 한 그룹의 리더같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렇기 때문인지 항상 그룹을 어떻게 이끌어나가고 또 멤버들에게 힘이 되어 줘야하는지 매번 고민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줘요.
인터뷰를 보면 너무 친구같기보단 그때그때 필요한 모습을 취하는걸 지향한다고 말하는데, 이번 아이브 리얼리티 0화를 보면 그런면이 잘 드러나있죠.
멤버들과 같이 있을땐 정말 자상히 잘해지주만 안무연습할때는 주도적으로 나서서 피드백을 먼저 하자고 나서고, 자신의 의사를 제대로 전잘하는 모습이 참 멋졌어요.
리더가 무엇인지 어린나이에 깨닳은것 같아서 한편으로는 대견하면서도 되게 가슴찡해지는 성격인것 같아요.
사실 나이로 맏언니인걸 따지면 가을이 유진보다 한살 더 많긴 하지만 이런 유진의 성격때문에 리더로써의 자질은 더 어울리는 편인게 아닌가 해요.
여기에 언니인 가을이 유진이의 고충을 들어주고 또 상담도 해주면서 더 좋은 시너지를 내는것처럼 보이니 팀으로써 벌써 하나가된듯한 느낌이 들어서 다이브로써는 참 만족스러운 인터뷰였습니다.
팬들과 더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싶어서 영어를 배운다고 한것처럼 이런 유진의 마음이 다이브와 또 다이브 아닌 모든사람들에게 날아가 닿았으면 참 좋을것 같아요.
인터뷰 전문을 보고싶은 분들은 아래 주소로 찾아가시면 바로 볼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