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1,2,3 ive 1화 /4화 움짤 이서,가을

by 짤깍이 2022. 1. 6.
728x90

서로 비슷한 분위기의 이서 가을

 

 

 

 

연습전에 안녕!

이때는 안무연습을 하던때였는데 꽤나 빠르고 격렬한 boss안무를 배우더라구요.

연습할때도 풀어지는거 없이 프로처럼 집중해서 눈을 부릅뜨는 모습이나

다 연습하고나서 결과물을 내놓을때의 그 뿌듯함이 참 보기좋았어요 ㅠ

 

 

 

같이 점심 먹으러 가면서...

이서는 샐러드, 가을은 치킨!

같이 생활하는만큼 비슷한 점도 있겠지만 다른점을 알아가는것도 중요한법!

이렇게 입맛이 다른거 하나하나 서로 공유하고 또 이해하면서 한걸음씩 가까워지는게 너무 좋았어요

이게 막 데뷔한 그룹만의 특권 아닐까요 ㅎㅎ..

 

 

가을이지만 봄을 사랑하는 귀여운 모습

0화는 처음 시작하는 에피소드답게 자신이 어떤사람인지를 소개하는 부분이 좋았습니다.

무슨 계절을 좋아하는지 같은 사소한것도 마음에 들었고

그동안 어떤마음으로 연습생 생활을 했는지..또 데뷔하고나면 어떻게 하고싶다는 등

가을이 보는 관점과 내가 생각한 가을이 이렇게 같고 달랐구나 하는걸 느끼게 되었어요.

 

 

 

그와중에 꽃 하나로도 분위기 잡고 사람 팡팡울게만드는 우리 옆태미녀 ㅠㅠㅠㅠㅠ

 

아이브의 소나무 언제나 화이팅!

 

 

케이팝을 책임지는 07년생 대표주자 이서 ㅠㅠㅠㅠ

나이가 어린만큼 그 어린티가 나는것도 너무 귀여웠지만,

그런 티 안내고 할때는 제대로 프로다운 모습을 거침없이 보여주는 단단함이 너무 마음애 들었어요.

키가크고 이목구비도 또렷해서 데뷔할때부터 눈에 바로 들어오는 멤버였는데

리얼리티로 보여지는 모습도 똑같더라구요.

항상 최선을 다하고 언니들에게도 사랑받는 훈훈한 모습에 저도모르게 웃음이 지어졌습니다.

 

 

 

성숙하면서도 애기같은 모습도 동시에 지닌 귀요미

 

 

지친 월요일을 살아갈수있는 유일한 대책이자 희망인 아이브 리얼리티!

데뷔하기까지의 과정이나 일상속 소소한 모습들을 잘 담아내고있는 유튭컨텐츠인데요

아직 카메라가 어색한듯한 모습들이 그대로 담겨있어서 너무 좋고

멤버들의 화사한 미모를 볼때마다 이럴려고 내가 덕질하는구나 싶어서 펑펑 울게된답니다 ㅠㅠ

이번에는 이서와 가을을 중심으로 이미지를 만들어 봤어요

서로 분위기가 비슷하기도 하고, 리더와 막내라는 실패없는 막강조합이라는것도 플러스 요소!

각자 의지하면서 열심히 활동하고 또 더 성장하기를 바랄뿐입니다 ㅠㅠㅠ

더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참조해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hiv5Tq5YbM8&t=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