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20121 아이브 이서와 멤버들 케미 움짤

by 짤깍이 2022. 1. 21.
728x90

 

방금 새롭게 아이브 떡밥이 나왔습니다! 저번에 공개되었던 아마존 퍼포먼스 버젼 비하인드 스토리인데요

아이브온 느낌의 10분짜리 영상이라 또 감사하는 마음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정주행하듯 봤네요.

이번에 눈에 띄인건 언니들에게 사랑받는 이서! 영상에서 약간 들뜬 모습이 보이면서도 골고루 언니들에게 사랑받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어요.

막내인데다 아직 중학생이다 보니 누구보다 다른 멤버들의 도움이나 보살핌이 필요할텐데 다들 누구라고 할거없이 서로 챙겨주는 모습이 진짜 훈훈그자체 ㅠㅠㅠ 내가 이러니까 아이브를 못놔..

그 중 정말 귀여웠던 이서의 애기야기한 부분 몇개만 움짤로 만들어 봤어요!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건 첫부분에 유진이랑 하이파이브 하는모습..

전에 라디오에서 이서가 유진이에게 고맙다고 말하는거도 그렇고 (그때 유진이가 잠깐 눈물을 보이기도 했죠) 리더와 막내사이다 보니 뭔가 서로 통하는게 있는것 같아요.

유진이도 예전엔 막내였으니 이서의 마음도 잘 알것같고.. 누구보다 서로 필요로하는 두사람 너무 소중하죠 ㅠㅠ

여기에 맏언니인 가을이 되게 섬세하게 챙겨주는거도 참 그룹내 엄머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는 말이 와닿았어요.

살짝 느리다고 놀림받기도 하는 가을이지만, 동생들 챙길땐 누구보다 책임감 넘치는 그런 애기들 엄마.

가끔 이서가 너무 성숙한 모습, 든든한 모습을 자주 보여줘서 이따금은 이 아이가 그룹내 막내인걸 자주 잊기도 해요.

이런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 이서가 너무 좋지만 가끔은 어리광도 부리고 이렇게 안겨서 부둥부둥받고 힘든 일 잘 이겨냈으면 하네요.

영상은 아이브 공식 유튜브채널에 가시면 보실수있으니 가겨서 꼭꼭!! 챙겨봐주세요!

728x90

댓글